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초록글 보낸 게 한달도 안 된 것 같은데
초록글 보낸 게 한달도 안 된 것 같은데
또 국내 유튜브 검색량글 올리는 쓰니나 여전히 ㅁㄱ 못하는 팬들이나 참 에너지 넘친다 싶음
저거 내돌도 누락 있는데 걍 꾸준글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고 다른 돌팬들도 그럴텐데 왜 저렇게 매번 못 지나치나 싶음
누락이든 정병이든 큰방에서 아무도 저지표로 저 남돌을 특정해서 후려치지 않는데 왜 나서서 피를 뿜는 건지 의아함
다들 재미로 보는 꾸준글이고 이젠 딱히 다들 내돌 서치하다가 저글 보여도 큰 의미 안 두지 않냐고..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