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
뉴욕 브이로그 보는데 궁금

[잡담] 올데프 애니 02년생 말띠아니야?? 뱀띠라는데 01인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음력으로 하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00년생인데 1월이라 토끼띠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월생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02임 1월생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니 1월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일 빠르면 저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빠른이면 그래 띠는 음력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띠는 입춘부터 바뀌는걸로 알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띠는 입춘 기준이라서 02년생이어도 뱀띠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월생은 띠도 빠른으로 치는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띠 입춘부터 바뀌는 거임??나도 02 1월생인데 전혀 몰랐네..그럼 나 뱀띠 가능이구나 어쩐지 왜 빨리 태어나면 빠른으로 치나 했네 물론 난 빠른으론 안 갔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월생이라 ㅇㅇ 빠른년생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02 1월인데 뱀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00인데 1월이라 토끼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띠는 년도 기준이 아니라 입춘 기준이라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빠른년생인데 년도로만 따졋다가 20년 넘게 내 띠 잘못알고있었어ㅋㅋㅋㅋㅋ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1월, 2월초반생들은 사주도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띠는 음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주에서 입춘 기준으로 보나본데 보통은 병오년 임진년 같은 해를 기준으로 생각함 음력 기준이지 정월초하루 연도에 띠가 이름으로 들어있자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띠는 음력 나도 그래서 평생 호랑이띠인줄 알고 살다가 사주 보러가서 소띠라고 해서 당황함... 내가 소띠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띠 음력 따라서 그럴 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띠는 음력이구나 첨알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띠는 입춘기준일걸 나도 01년도 1월생인데 용띠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띠는 음력인거 첨알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랭 몰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는 이 글 보고 내가 용띠인거 처음 알았어 평생 뱀띠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월이라서..나두 00인데 토끼띠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눈은 귀신같은데 얼굴 개짧고 이목구비 배치 개귀여움
16:52 l 조회 1
윤가이 장기하 나이 차이가 딱 좋네라는 댓글들도 많다
16:51 l 조회 7
경기도에서 놀곳 많은 지역 추천 좀 해줘
16:51 l 조회 6
엥 요즘 애들은 전원일기 몰라?5
16:51 l 조회 10
남돌 원래 음중 인가는 운도 따라줘야 해서 어려움
16:50 l 조회 27
엑딕즈 콘서트 스텝 왜케 예쁘냐
16:50 l 조회 30
정보/소식 유시민 "文에게 조국 임명 조언해 멸문지화…부채의식에 조국사태 참전"
16:49 l 조회 10
이 회사는 일 못 한다는 것도 올려치기임
16:49 l 조회 54
세대가 문제가 아니고 요즘은 딥하게 덕질 안하는 분위기5
16:49 l 조회 60
와보넥도진짜좋다
16:48 l 조회 31 l 추천 3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3
16:47 l 조회 128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21
16:46 l 조회 343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5
16:46 l 조회 85
5세대 그냥 신기하다9
16:45 l 조회 238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3
16:45 l 조회 39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4
16:45 l 조회 30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1
16:45 l 조회 24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1
16:44 l 조회 66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30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4
16:44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