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4
원래는 하반기 데뷔라고 계속 써놨는데 오늘올라온거에서만
그런얘기 없음 데뷔조 정해져가는것같지도 않아보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여기서 더 밀리면 노답인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그래도 그거때문에 지금 중녀 포함 외국애들도 정병버튼 눌렸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너무 일찍 공개함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답이다,,, 슴 연생 공개 진짜 그만해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에바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반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영석 예능도 해놓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엠 여자루키즈는 디즈니 방송도 했는데도 데뷔 못했는데 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기 누가 위시 라이즈중에 동갑있다하지 않았나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3 04있어 연생오래한멤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예 싹 뺄지도 모르겠네... 근데 그러면 대불쌍한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3 04가 있던데 그만 미루ㅓ야하지 않나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거 경영 아이알도 아니고 탄소 어쩌고 보고서임ㅋㅋㅋㅋ 사업 보고서 아니라서 노상관임 그리고 메가도 하기로 계약되어있는데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슴하는거보면 메가도 슴티알 이름으로 할 가능성 무시 못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차피 분기별로 컴백 계획 나오고 8월초에 확실해지는데 탄소 중립 뭐 그런 환경 보고서에 오바떨필요 없어보여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탄소중립 보고서에도 실적이랑 그런거 다 써있어 애초에 이거 하나가 아니라 하반기 데뷘데 뭐 추려지는것같지가 않잖아 메가도 걍 윗댓말대로 연생신분으로 할수도 있고 걍 내 생각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그게 메인 보고서가 아니라 굳이 의미부여 안해도 된단 생각임 탄소배출 저런건 걍 대략적인 실적 취합해서 걍 넣는거임 그것땜에 실적보고를 다시 하는게 아니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긴 더 밀리면 안됨 ㅇㅇ..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바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 밀리면 안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년을 썩히면 어떡하냐.. 공개를 왜 일찍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정 없이 너무 노출 많이됨….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근데 지금 확 조용해진 거 보면 걍 데뷔 제때 할 것 같은데... 더 밀리진 않을 것 같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개에반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년연말데뷔랫다가 올해초 데뷔랫다가 그냥 1차데븨멤 엎어지고 다시 하는것같은데 너무 반응없어서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공개한거야 진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올해 안에 안나오면 스엠 미친거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ㅠㅠㅠㅠ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더 밀리면 안될 것 같은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03 있는데 뭐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신인 첫앨범 짧아도 1년동안 뽝 집중해서 준비하는데 팬콘투어 도는게 신기했음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골 취소 대박 ㅠㅠㅠㅠ
14:00 l 조회 1
OnAir 그럼뭐해 이겨야하는데ㅜㅜ
14:00 l 조회 1
OnAir 이란 좀 불쌍하긴한데 이집트 화이팅
14:00 l 조회 1
OnAir 아니 세레모니 삼분씩했는데
13:59 l 조회 1
OnAir 1분 이집트 국민 다시 해볼게요
13:59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집트가 비겨도 가능성 있어??
13:59 l 조회 1
OnAir 경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1분만에 이란표정 봐봐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싸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오 골 취소다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