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2층 N1 18열 예약했는데 저기 전광판은 제대로 보일까 싶음 차라리 3층 사이드로 올라갈까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 
2층 취켓 너무 안나와서 2층 사이드는 포기 상태야

[잡담] 고양 자리 좀 봐주라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엥 난 니가 잡은 2층자리가 내 취켓목표인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를?? 3층보단 나은건가.. 본무대랑 너무 멀어서 고민이였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잡은 자리가 나을것같은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3층은 진짜 아닌가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토롯 돌잖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정확히 알 수가 없으니까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지금 잡은 게 3층 사이드인데 무조건 토롯 돌 것 같아서 2층 내려가는 게 목표야 큐큐ㅠㅠㅠㅠ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ㅠㅠㅠ 하 개어렵네 ㅠㅠㅠㅠㅠ 눈밭에서 나오고싶은데 미련남아서 계속 산책중이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무슨 느낌인지는 알 것 같아 고양 정면이 되게 멀더라고 타원이라 그런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ㅇ그런거같아 차라리 그냥 동그란 고척이 나은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막콘이야 ? 나 W4 8열 E11 있는디 교환 생각 있으면 댓주라!! 내가 차액 당연히 주고
1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개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14:01 l 조회 1
우리나라 경기보다가 보니까 왤케 재밌니
14:01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경기보다 더 재밌네
14:01 l 조회 1
OnAir 이란 미워ㅠ
14:01 l 조회 2
OnAir 이집트도 열심히해서 뭐라 못하겠음
14:01 l 조회 4
OnAir 아 제발 이집트 힘내 한골만
14:01 l 조회 7
수비 미쳤다ㅋㅋㅋ
14:01 l 조회 6
OnAir 그지같다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경우의 수도 희박해서 걍 난 끝났다고 봄1
14:00 l 조회 14
OnAir 이게 월드컵 축구지
14:00 l 조회 7
OnAir 3-4분 더 주려나
14:00 l 조회 7
OnAir 이란 필사적이다 우리도 저렇게
14:00 l 조회 14
OnAir 와씨 개재밌네
14:00 l 조회 8
OnAir 아 미친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22
뭐야 방금까지 초상집이었는데 다시 도파민파티됐음
14:00 l 조회 9
OnAir 세레머니 경고 취소해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5
OnAir 우리나라 볼차는거 볼때보다
14:00 l 조회 4
경기 진심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4
막 10살 이상 차이나는데 이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14:00 l 조회 5
OnAir 이집트 부활한거야?ㅋㅋㅋㅋㅋ2
14:00 l 조회 16
저걸 막네
14: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