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콘에서 스페셜 무대로 단체무대하는건 진짜 좋게생각함 연생때만 단체로 올라가서 그 연생 특유의 독기 보여주는게 나중에 데뷔하고나서 덕질거리도 되고 그건 진짜 ㄱㅊ은 기획인데 방송은 진짜 득인지 모르겠음 내가 너무 쇼츠로 군데군데 봐서 그런가
슴콘에서 스페셜 무대로 단체무대하는건 진짜 좋게생각함 연생때만 단체로 올라가서 그 연생 특유의 독기 보여주는게 나중에 데뷔하고나서 덕질거리도 되고 그건 진짜 ㄱㅊ은 기획인데 방송은 진짜 득인지 모르겠음 내가 너무 쇼츠로 군데군데 봐서 그런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