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탄소 저거랑 겹쳐서ㅋㅋㅋ 근데 4분기면 아직 멀었는데 사생들이 못느낄만 한거 당연한거아님? 평소처럼 연생들 다 출근하고 있는데 그 03도 출근하고ㅋㅋㅋ 탄소 저것도 백퍼 땅땅 아니고.. 그냥 불안이 증폭된듯
탄소 저거랑 겹쳐서ㅋㅋㅋ 근데 4분기면 아직 멀었는데 사생들이 못느낄만 한거 당연한거아님? 평소처럼 연생들 다 출근하고 있는데 그 03도 출근하고ㅋㅋㅋ 탄소 저것도 백퍼 땅땅 아니고.. 그냥 불안이 증폭된듯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탄소 저거랑 겹쳐서ㅋㅋㅋ 근데 4분기면 아직 멀었는데 사생들이 못느낄만 한거 당연한거아님? 평소처럼 연생들 다 출근하고 있는데 그 03도 출근하고ㅋㅋㅋ 탄소 저것도 백퍼 땅땅 아니고.. 그냥 불안이 증폭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