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계속 내가 보내주는 거 너무 비싸니까 싼 거 싼 거 이러고 있음ㅋㅋㅋ 선물은 받는 사람이 필요는 한데 내 돈 주고 사기 좀 그런 것들 주는 거 아니냐구요... 난 좀 첫 조카니까 이왕이면 좋은 거로 보내주고 싶은데... 언니는 소모품이니까 그냥 싼 거 싼 거 사도 돼 주의임
|
언니는 계속 내가 보내주는 거 너무 비싸니까 싼 거 싼 거 이러고 있음ㅋㅋㅋ 선물은 받는 사람이 필요는 한데 내 돈 주고 사기 좀 그런 것들 주는 거 아니냐구요... 난 좀 첫 조카니까 이왕이면 좋은 거로 보내주고 싶은데... 언니는 소모품이니까 그냥 싼 거 싼 거 사도 돼 주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