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잡담] 건호 다리 왤케 하얌?? | 인스티즈

탄거였어???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탄거엿나봐 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천적 깜피였나봄 ㅋㅋㅋㅋㅋ 샤갈 ㅋㅋㅋㅋㅋ 하얀 안건호도 궁금하다 어떻게 사람이 투톤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옛날 사진 보면 어릴때부터 피부색 어둡지 않았나???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깜피긴한데 더 많이 탄거였나봐 애기때부터 깜피긴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보면 수영복 안에살은 하얀거보면 탄거같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건호 애기때 사진을 봐도 그렇고 본인 스스로도 애기때가 지금보다도 더 까맸다고 말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원래도 깜피긴한데 더 태운거 같다고ㅋㅋㅋㅋ 수영복라인은 하얗잖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영복이랄 경계진 쪽 봐봐 하얌
그리고 뒤에 앉아 있는 분들이 건호보다 깜피임 사진 화질이 어두운 거 같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건호야? 복근머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건호 중학교 초까진 수영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애기때보면 완전 깜피긴 하잖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호 깜피야 원랰ㅋㅋㅋㅋㅋㅋ몸피부랑 다른사람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개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14:01 l 조회 1
우리나라 경기보다가 보니까 왤케 재밌니
14:01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경기보다 더 재밌네
14:01 l 조회 1
OnAir 이란 미워ㅠ
14:01 l 조회 2
OnAir 이집트도 열심히해서 뭐라 못하겠음
14:01 l 조회 4
OnAir 아 제발 이집트 힘내 한골만
14:01 l 조회 7
수비 미쳤다ㅋㅋㅋ
14:01 l 조회 6
OnAir 그지같다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경우의 수도 희박해서 걍 난 끝났다고 봄1
14:00 l 조회 14
OnAir 이게 월드컵 축구지
14:00 l 조회 7
OnAir 3-4분 더 주려나
14:00 l 조회 7
OnAir 이란 필사적이다 우리도 저렇게
14:00 l 조회 14
OnAir 와씨 개재밌네
14:00 l 조회 8
OnAir 아 미친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22
뭐야 방금까지 초상집이었는데 다시 도파민파티됐음
14:00 l 조회 9
OnAir 세레머니 경고 취소해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5
OnAir 우리나라 볼차는거 볼때보다
14:00 l 조회 4
경기 진심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4
막 10살 이상 차이나는데 이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14:00 l 조회 5
OnAir 이집트 부활한거야?ㅋㅋㅋㅋㅋ2
14:00 l 조회 16
저걸 막네
14: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