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수 욕받이를 한다고 쳐도 굳이굳이 고르자면 옌스는 진짜 아니지 않나..애초에 풀경기 뛰지도 못하고 막판에 교체로 들어온 사람한테 경기패배 책임전가하는게 좀 웃김ㅋㅋㅋㅋ 우리나라 그날 경기 꼬라지보면 오바 좀 보태서 후반에 메시 투입해도 안될 지경이던데 옌스 까서 뭐함....객관적으로 그날 젤 심각한 선수도 전혀 아니었는데
|
솔직히 선수 욕받이를 한다고 쳐도 굳이굳이 고르자면 옌스는 진짜 아니지 않나..애초에 풀경기 뛰지도 못하고 막판에 교체로 들어온 사람한테 경기패배 책임전가하는게 좀 웃김ㅋㅋㅋㅋ 우리나라 그날 경기 꼬라지보면 오바 좀 보태서 후반에 메시 투입해도 안될 지경이던데 옌스 까서 뭐함....객관적으로 그날 젤 심각한 선수도 전혀 아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