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트레이닝 부족도 있겠지만 애초부터 한국서 트레이닝 받은 애들도 잘하는 경우가 드물고, 그냥 한국어로 노래가 아니라 인터뷰 할때도 조금 피치가 올라가면 성구가 전환되면서 목소리가 뒤집?히는데 (요들처럼) 이게 일어 자체가 소리를 좀 더 목 뒤로 보내고 한국어보다 소리가 올라갈수록 두성으로 빼는 경향이 꽤 강함. 반면에 우리말은 대개 흉성으로 내게 돼있고 공명점도 앞쪽임
트레이닝으로 이걸 고치려면 꽤 노력이 필요할듯
대표 사진
익인1
한마디로 저주받았단거잖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 밴드들은 노래 잘하던데 걍 연습부족인거같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다기엔 일본에 노래 잘하는 가수 많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는데 우리나라만큼 평균적으로 벨팅을 잘하냐 하면 그건 절대 아님 뮤배만 봐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어 발성으로 일본 노래를 부르는 거랑 한국 노래를 부르는 거랑 다르긴 하겠지만 그래도 잘하는 애들은 잘함.. 못하는 사람만 영원히 못함..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한국 떨어지면 그 이후로 안챙겨볼것같아??
15:15 l 조회 2
홍명보 한국으로 들어오자마자 환영인사 거하게 받을듯
15:14 l 조회 6
한국 감독 쓸거면 이정효 같은 사람 썼음 좋겠다 1
15:14 l 조회 8
호두과자 반으로 갈라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니까
15:12 l 조회 19
왜 한국 팬콘보다 일본 팬콘이 더 재밌어 보이지1
15:12 l 조회 24
우리 아빠가 홍명보 보고 내가 감독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화냈는데2
15:12 l 조회 44
애초에 32강 가는것도 쪽팔림1
15:12 l 조회 22
레자 입은 남자들 주르륵 나오는거
15:12 l 조회 27
하투하 활동 보통 몇주해??
15:12 l 조회 10
혹시 재희 영통 영상 이거 아는 사람ㅜㅜ
15:12 l 조회 12
진짜 국대감독으로 포옛 차버린 거 짜증남2
15:12 l 조회 25
본선탈락도 충격인데 졌잘싸도 아냐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2
15:11 l 조회 29
코찔찔 런쥔이 기욥따,,,
15:11 l 조회 10
내일 경기 예상해봄2
15:11 l 조회 25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250
나 스페인에게 고마워서 스페인쪽으로 절함
15:10 l 조회 22
하지하지마 챌린지 왜 유행된 거지4
15:10 l 조회 89
아니 자꾸 추천탭에 한국인 까질하는 남미애들 들어오는데 하나같이 방탄팬인게 ㄹㅇ 황당1
15:10 l 조회 49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68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