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ㅌㅇㅌ 자체가 각종 오타쿠들이 모인곳이라 거기 발작 버튼이 그런 정상성? 갓반인스러운거에 진짜 지나치게 거품묾..
예를 들어서 오타쿠룩 이런건 ㄱㅊ다고 하면서 조금만 에겐스로운 룩 사진 예시로 올라오면(뭐 완전 부담스러운 공주풍 이런것도 아님 걍 블라우스에 청바지 정도) '나는 이런 사람만 보면 100m 근처로 가고 싶지도 않고 평생 친구가 될수 없다는 느낌이 옴 보기만 해도 덜덜 떨리고 ㄴㅁ 무서워 엄청난 남미새일거 같음' 이러는거 보고 느낌ㅋㅋㅋ
진짜 뭐 그렇게 ptsd 오고 현타 느낄 일도 많은지 맨날 그 타령함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