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돌만 사진을 쳐못찍는걸 수도 있긴한데
내 돌만 사진을 쳐못찍는걸 수도 있긴한데
공계 인스타 사진들 다 밤티라서 안보거든
스태프들 왜케 사진을 못찍는거지
걍 내 돌도 사진을 못찍고 스태프도 사진을 못찍음 그리고 롯데월드든 에버랜드든 아쿠아리움이든 카페든 공원이든 음식점이든 뭐든간에 일상사진을 보고 싶은데 밤티 음방 콘서트 사진밖에 없음
니들이 이래서 인스타 좋아요수가 안나오는거임 ㅉ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돌만 사진을 쳐못찍는걸 수도 있긴한데 공계 인스타 사진들 다 밤티라서 안보거든 스태프들 왜케 사진을 못찍는거지 걍 내 돌도 사진을 못찍고 스태프도 사진을 못찍음 그리고 롯데월드든 에버랜드든 아쿠아리움이든 카페든 공원이든 음식점이든 뭐든간에 일상사진을 보고 싶은데 밤티 음방 콘서트 사진밖에 없음 니들이 이래서 인스타 좋아요수가 안나오는거임 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