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막 akb나 쟈니스 같은 그룹들 말고... 흔히 생각하는 그 밴드 느낌 제이팝 있잖음 그 노래들은 들어보면 막 거슬리지 않고 잘만 함 언어의 차이라고는 하지만 그 갭이 너무 큼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제이팝까지 안가고 케이팝에서도 비음 없는 일본멤 꽤 많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자기 본진에 비음 꽉끼는 일멤 있는 애들이 하도 크게 떠들어서 플 도는것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긴 아예 둘이 다른 차원이라고 보는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로 따지면 4세대 아이돌이랑 성시경 박효신이랑 비교하는..그런 느낌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이돌 중에 비음있고 못부르는 맴버들이 있는거지
일본도 가수들은 노래 잘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일본멤들보고 비음으로 욕하는데 비음 있다고 듣기 싫은 게 아니라 그냥 실력 부족인 것 같음.. 비음도 매력적으로 잘 쓰면 좋게 들리고 일본멤들 중에 비음 있어도 잘하는 애들 있음 제이팝 가수들도 대부분 다 비음 있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들은 아이돌얘기고 본문은 밴드잖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인은 어쩔 수 없음 이란 말을 너무 많이 봐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아이돌얘기인거지 그게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한국 떨어지면 그 이후로 안챙겨볼것같아??
15:15 l 조회 2
홍명보 한국으로 들어오자마자 환영인사 거하게 받을듯
15:14 l 조회 6
한국 감독 쓸거면 이정효 같은 사람 썼음 좋겠다 1
15:14 l 조회 8
호두과자 반으로 갈라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니까
15:12 l 조회 19
왜 한국 팬콘보다 일본 팬콘이 더 재밌어 보이지1
15:12 l 조회 24
우리 아빠가 홍명보 보고 내가 감독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화냈는데2
15:12 l 조회 44
애초에 32강 가는것도 쪽팔림1
15:12 l 조회 22
레자 입은 남자들 주르륵 나오는거
15:12 l 조회 27
하투하 활동 보통 몇주해??
15:12 l 조회 10
혹시 재희 영통 영상 이거 아는 사람ㅜㅜ
15:12 l 조회 12
진짜 국대감독으로 포옛 차버린 거 짜증남2
15:12 l 조회 25
본선탈락도 충격인데 졌잘싸도 아냐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2
15:11 l 조회 29
코찔찔 런쥔이 기욥따,,,
15:11 l 조회 10
내일 경기 예상해봄2
15:11 l 조회 25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250
나 스페인에게 고마워서 스페인쪽으로 절함
15:10 l 조회 22
하지하지마 챌린지 왜 유행된 거지4
15:10 l 조회 89
아니 자꾸 추천탭에 한국인 까질하는 남미애들 들어오는데 하나같이 방탄팬인게 ㄹㅇ 황당1
15:10 l 조회 49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68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