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도 안좋은 노래는 안좋구나... 뭐 어디가서 말만 안함 됐지.. 숏츠에 뜨면 계속 들어보려고 안넘기고 두세번은 들어보는데도 도저히 못듣겠음 이젠 그냥 이런 날 받아들이고 안듣고있어 ㅋㅋㅋ
그래도 안좋은 노래는 안좋구나... 뭐 어디가서 말만 안함 됐지.. 숏츠에 뜨면 계속 들어보려고 안넘기고 두세번은 들어보는데도 도저히 못듣겠음 이젠 그냥 이런 날 받아들이고 안듣고있어 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도 안좋은 노래는 안좋구나... 뭐 어디가서 말만 안함 됐지.. 숏츠에 뜨면 계속 들어보려고 안넘기고 두세번은 들어보는데도 도저히 못듣겠음 이젠 그냥 이런 날 받아들이고 안듣고있어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