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여유있게 이기고 있어도 꾸역꾸역 손흥민 이강인 딤민재 고정하고 심지어 약팀이랑 할때도 손흥민 풀타임으로 갈아써가지고 제발 교체해서 쉬게좀 하라고 고함질렀는데......뭔 감독들이 이렇게 다 극단적이야 삭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