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박문성이 설명잘해줘서 가지고 옴 
선수가 전술이 없어서 안 뛴거다라고 하면 쉴드니 뭐니 아들맘 남미새만들더라 ㅎ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영상 못보는데 앙딱정해주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술이 없으니까 선수들도 못 뛴거래
이강인이 볼을 잡으면 어느 선수는 왼쪽으로 어느 선수는 오른쪽으로 어느 선수는 뒷쪽으로 가서 볼 받자 이런 게 선수들끼리 약속이 되어있는데 이 약속은 축구에서 전술이라고 불린대 이런 세세한 전술을 짜는게 감독일인데 그런 전술이 ㄹㅇ 아무것도 없으니까 안 뛴거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선수들이 인성이 안좋더라도(실제로 안좋다는게 아님) 본인들 커리어가 걸려있는데 저기서 단체로 설렁설렁 하려고 했겠냐고 한국사람들만 보는게 아니라 전세계가 다보는 월드컵에서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쉴드는 아닌데 홍명보 울산 감독일때 울산 경기 하나라도 보면 딱 어제 남아공 경기랑 겹쳐보일건데 울산팬들이 그렇게 홍명보 전술때문이라고 해도 남미새 아들맘 만들어버리더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솔직히 지금 여초에 국내축구선수들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된다고 선수들 쉴드를 지겠냐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 축구보는 걸 좋아해서 국축 해축 다 보는데 ㄹㅇ 전술이 없는 걸 어떡하라고 원래 누가 볼 잡으면 누구는 오른쪽에 누구는 왼쪽에 누구는 박스에 이러고 있어야 된다 이걸 세세하게 알려주는게 감독인데 ㄹㅇ 이게 없으니까 선수들도 얼탄거잖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도 없지만 만약 선수들이 몇몇사람들이 말하는데로 맘대로 열심히 뛰었다가 골먹혔으면 그 선수가 대표로 욕받이 됐을듯
차라리 선수들이 단체로 움직임이 없으니까 뭔가 문제가 있나보다 생각하는거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미새 아들맘은 뭔말이야? 홍명보 여자 였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명보 전술이 없어서 그런거라고 설명을 해줘도 선수들 투지가 없어서 그런거라고 쉴드치지말래 아무리 설명을 해줘도 그 설명하는 사람들은 아들맘 남미새 만들어버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선수들 탓하고 싶지 않다니까 선수들도 잘 못이라고 하긴 하더라 홍명보 탓이 맞는데 뭔 남미새 거리면서 쉴드치지 말라는지 어이상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난 이말이 맞는거 같아
띠발 월드컵인데 안뛰고 싶은 선수가 어디 있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월드컵 자기를 증명하는 경기인데 ㄹㅇ 안뛰고 싶어하는 선수가 어디있겠어 실수는 해도 다들 의지는 넘쳐나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부전술이 없어서 못뛰는거 같다했는데 그냥 뛰기 싫어하는거다 이 말 진짜 많이 달리더라ㅋㅋㅋㅋ 암만 화가 났어도 좀만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뛰기싫겠냐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설했던 선출들도 선수들한테 뭐라한게 경기중에 감정이 격해져서 그런거같거든? 끝나고 좀 지나서 전술없어서 그런거라고 말하던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지성도 저거 전술없는 선수들의 움직임이랬고 이천수는 영상내내 투지타령해서 개빡침ㅋㅋㅋ 명보전술을 얘기하라고ㅋㅋ이때까지 비판한거 ㅇㅈ 근데 어젠 전술얘기안하고 간절타령만 하더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명보 감독 시절 울산 경기만 봐도 어제 경기랑 겹쳐보이는게 한두개가 아닐텐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아니 니들 빡치는건 알겠는데 욕할거면 좀 알고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내가 계속 말함!!!!!!!!! 답답해죽을뻔했는데 제발 좀 알아줘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좀만생각해봐라 나보다 쟤네들이 더 간절할텐데 스포츠에서 간절도르 투지도르 개빡침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진짜 이팀 저팀 축구보는 걸 좋아하고 유니폼도 사는 걸 좋아하는데 딱봐도 전술없어서 그러는거 눈에 보였는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저게 딱 감독경질직전의 전술없는 클럽팀 선수들의 모습임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테라고 말해도 될ㄲ....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금하는 국대다큐만 봐도 한숨나올걸ㅋㅋㅋㅋㅋ 개웃김 전술설명하는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울산때도 암것도 정해진거 없어서 경기직전에 선수들 모여서 의견나누는거 영상으로 나왔더만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샤갈 울산 리그 우승은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한테 전북이 죽쓰고 있을때 했습니다 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ㅁㅈㅋㅋㅋ 체급으로 찍누인데 그때 울산체급이랑 비슷한게 전북이었음 근데 전북이 크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전북의 나비효과가 또 이런 사달을 냈네 울산 잘해서 우승한 줄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 이름이 상식인데 상식이 없는 분이 계셨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걍 무능한 감독 밑에서 전술없이 뛰는 선수들의 모습이었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축에서도 전술없어서 선수들 저렇게 얼타는거 보긴 했는데 그팀은 결국 2부로 강등됐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도 축알못이지만 솔직히 전국민이 지켜보고 열광하는 월드컵에서 단체로 그럴 수가 없는거잖아?? 단체로 욕 먹고 싶어서 그랬겠냐고 카타르때는 날라댕기던 사람들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주 중요한 월드컵인데 자신들이 결과 못내면 비판이 장난 아닐텐데 솔직히 선수들이 안뛰고 싶겠냐 전술지시가 없으니깐 뭘 어떻게해야할지 우왕좌왕 하는거지 직관한분 영상보면 손흥민, 이강인이 다른선수들한테 지시내리고 설명하는거 많이 봤음

홍명보는 옆에서 서있고 무능하고 실력도 없고 2002년 4강 간거에 아직도 취해있고 울산 코치도 힘으로 들어간거라고 말도 있고 못하면 선수탓 날씨탓 하는 이런 감독 만난 선수들이 너무 안타까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ㄹㅇ 그럴 거 같은 게 월드컵이 뭐 동네 대회도 아니고 본인들이 젤 간절하고 원하는 무대잖아 그런 곳에서 귀찮고 뛰기 싫어서 안 뛰었다? ㄹㅇ 미친 거지 그럼… 우리야 그때만 잠깐 보면 그만이지만 걔네들은 월드컵 하나만을 보고 수도 없이 훈련하고 노력했을텐데 안 뛰고 싶어서 안 뛰었을까 싶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너무너무 답답했어 선수들 위치 박스안 침투 이런거 소리치면서까지 지시하는게 감독인데 하나도 안하고 앉아만있잖아 선수들이 평소에 저 감독 밑에서 훈련받은게 공 받을땐 기다려라 이거던데 ㅋㅋㅋ그이외에 세세하게 지시받은게 없고 무전술(약속된플레이가 없음)인데 어느선수가 안간절하겠냐고 짘짜 쉴드 아니고 진짜 저런거 전술부족해서 맞음 전적으로 감독 탓임 ㅋㅋ그리고 우리 처음 경기가 고지대고 저 경기가 저지대인데 저지대에로 고지대가서 경기하는것도 적응이 필요하지만 고지대에서 저지대 내려와서 경기하는것도 적응이 필요하대 그 대비가 전혀 안되어있었던듯(무능그자체) ->선수들 컨디션 체력떨어짐+ 감독 무전술의 콜라보임 걍 박지성이든 해설이 말하는 선수가 공 받으먄 붙어줘야해요 같이 올라가서 받아줘야해요 박스안에 같이 가줘야해요 이런게 선수가 알아서 가라는게 아니고 그런 전술을 하라는거임 유기적으로 플레이해라 (박문성이 말하는것처럼)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경기 재밌네 ㅋㅋㅋㅋㅋㄲ
14:00 l 조회 1
옷벗음 청년이래ㅋㅋㅋㅋ
14:00 l 조회 1
아 짜증나
14:00 l 조회 1
OnAir 3분만 다시 이집트 국민
14:00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러면 떨어진거야?
14:00 l 조회 1
OnAir 이게 공수치라는건가?
14:00 l 조회 1
OnAir 경기 몇분 남았어?
14:00 l 조회 2
OnAir 일단 골 취소라도 사진도 찍고 즐기긴했네
14:00 l 조회 2
32강 경우의 수만 바라보고 있는데 그것마저 쉽지않다?
14:00 l 조회 2
OnAir 이거 이대로 끝나면 내일 오스트리아 경기 몇골 넣어야해?
14:00 l 조회 2
시간더줘
14:00 l 조회 2
OnAir 5분 더 줘
14:00 l 조회 4
OnAir 옾사라고? 다시 이집트 국민으로 귀화신청합니다
14:00 l 조회 3
OnAir 1:1로 끝날듯
14:00 l 조회 3
이집트 꼬맹이 운다ㅠㅠ
14:00 l 조회 9
OnAir 아 남의 경기가 이렇게 쫄리냐
14:00 l 조회 2
OnAir 경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3
OnAir 그냥 세레머니만 해버린 사람이 된거네
14:00 l 조회 7
OnAir 아이고… 세레모니 다 했는데
14:00 l 조회 7
OnAir 추가시간 5분 더 주세요
14:0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