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2세대 팬이었다가
엄청 오랜만에 5세대 남돌 잡았는데
왜 뭐만 하면 맨날 ㅌㅇㅌ가 마플밭인거야..?
내가 전에 덕질을 너무 속편하게 했던건가ㅠㅠㅋㅋㅋ
아니 그게 진짜 문제를 제기할만한 것도 아닌 것 같은데
ㄹㅇ 마플 이유도 가지각색에다가
분량 적다 왜 안밀어주냐 난리부르스인데
그게 멤버 한명에 대한게 아니라 다 자기 최애 분량 적다 뭐 없다 난리 난리....
헤메코도 이쁜 것 같은데 미감 구리다 난리 난리
ㅌㅇㅌ가 덕질하기 편한 것 같아서 계속 보는데 마플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받앜ㅋㅋㅋㅋㅋ ㅠㅠㅠ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