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갔는데 여러가지 읽으니까 느껴지는게

그 시비거는 외국인들은 기본적으로 백인을 우월하게 생각하고 백인이 되고싶어하는거같음 그게 기본전제야

그러니까 이상향자체가 백인이 아닌 아시아인을 전혀 이해를 못하는거같음 아시아인이 아시아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구조자체를 납득하지못하는거든 납득하기 싫은거던 그렇게 생각하니까 뭔가 안타까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ㅋㅋㅋ 나보고 다시 태어나면 어떤나라 사람으로 테어나고싶녜 근데 나는 한국인으로 태어나서 좋은딩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한국인으로 태어나고싶다 이러니까 ㅋㅋㅋ ?? 이러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자체가 한국인으로 왜 다시? 이런느낌아니냐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한국인은 한국인인게 좋지 누군가 미국인을 부러워해서 되고싶어도 그건 외형은 한국인인 상태에서 국적만 미국인을 원할거임 이 전제조건이 아예 다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근데 이것도 어떻게보면 인종차별 아닌가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별이지 어이없음 너네보다 내 삶이 더 나은거 같은데 ㅎㅎㅎㅎ…..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도 작년까진 그렇게 시비터는애들 백인인줄 알았는데 거의다 동남아나 남미애들이더라고... 몽골로이드인종은 그들만의 미의식을 공유하는게 부러운가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Love yourself 못하는 애들이 난리치는거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지하게 난 동아시아 미인들이 추구미고 서양은 생각해본적도 없는게 그거 자체를 인정하고 싶지 않은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은 태혜지 배고지신 (배수지 고윤정 김지원 신세경) 이라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상향자체가 백인이 아닌 아시아인을 전혀 이해를 못하는거같음 아시아인이 아시아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구조자체를 납득하지못하는거든

와 이거 ㄹㅇ 같다 생각해보니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의식적으로(?)당연하게 동아시아인들 인종차별하는거나 마찬가지잖아 소름돋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브라질애들 ㄷㄷ 먼가 사회에서의 분노를 아시안 욕하는걸로 푸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진심 한국 초미녀들 장카설이 되고 싶지 백인이 되고 싶진 않은데.. 장카설 냅두고 백인..? 잘 모르겠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가 우리 그 자체로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다는 거 자체를 이해못함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그거로 난리피우는 애들 다 한국관련 덕질하는 애들인데 자기 외모가 한국에서의 추구미/미인으로 절대 인정받을 수 없어서 분노하는거랬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한국인들은 미적 기준도 청순하고 담백한 얼굴들인데 그걸 영원히 이해 못하는것 같음 요즘 화려한 얼굴이 인기라도 해도 한국인 기준 화려한거지 이국적인 느낌의 화려함이 절대 아닌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말이 맞는듯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정신병 ㄹㅈㄷ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백인 되고 싶단 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고 어렸을땐 외국인이 예쁘단 생각 단 한번도 안해봄... 좀 크니까 포용력 넓어져서 외국인도 예쁘다 생각하게 된건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길가는 한국여성 100명 붙잡고 물어봐도 다 장카설 고윤정 수지 이런 얼굴이 이쁘다하지 백인 되고 싶다는 사람 몇명이나 있겠음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경기 재밌네 ㅋㅋㅋㅋㅋㄲ
14:00 l 조회 1
옷벗음 청년이래ㅋㅋㅋㅋ
14:00 l 조회 1
아 짜증나
14:00 l 조회 1
OnAir 3분만 다시 이집트 국민
14:00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러면 떨어진거야?
14:00 l 조회 1
OnAir 이게 공수치라는건가?
14:00 l 조회 1
OnAir 경기 몇분 남았어?
14:00 l 조회 2
OnAir 일단 골 취소라도 사진도 찍고 즐기긴했네
14:00 l 조회 2
32강 경우의 수만 바라보고 있는데 그것마저 쉽지않다?
14:00 l 조회 2
OnAir 이거 이대로 끝나면 내일 오스트리아 경기 몇골 넣어야해?
14:00 l 조회 2
시간더줘
14:00 l 조회 2
OnAir 5분 더 줘
14:00 l 조회 4
OnAir 옾사라고? 다시 이집트 국민으로 귀화신청합니다
14:00 l 조회 3
OnAir 1:1로 끝날듯
14:00 l 조회 3
이집트 꼬맹이 운다ㅠㅠ
14:00 l 조회 9
OnAir 아 남의 경기가 이렇게 쫄리냐
14:00 l 조회 2
OnAir 경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3
OnAir 그냥 세레머니만 해버린 사람이 된거네
14:00 l 조회 7
OnAir 아이고… 세레모니 다 했는데
14:00 l 조회 7
OnAir 추가시간 5분 더 주세요
14:0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