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갔는데 여러가지 읽으니까 느껴지는게
그 시비거는 외국인들은 기본적으로 백인을 우월하게 생각하고 백인이 되고싶어하는거같음 그게 기본전제야
그러니까 이상향자체가 백인이 아닌 아시아인을 전혀 이해를 못하는거같음 아시아인이 아시아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구조자체를 납득하지못하는거든 납득하기 싫은거던 그렇게 생각하니까 뭔가 안타까움
|
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갔는데 여러가지 읽으니까 느껴지는게 그 시비거는 외국인들은 기본적으로 백인을 우월하게 생각하고 백인이 되고싶어하는거같음 그게 기본전제야 그러니까 이상향자체가 백인이 아닌 아시아인을 전혀 이해를 못하는거같음 아시아인이 아시아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구조자체를 납득하지못하는거든 납득하기 싫은거던 그렇게 생각하니까 뭔가 안타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