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떡밥 뜰 때마다 알계 파이고 커뮤에 저격글까지 올라옴 둘 좀 떼어놓고 다른 멤버 옆에 붙여놓으라고 ㅋㅋㅋㅋㅋ 팀 관계성 다 망친다 같은 소리도 들어봄~ 수요 없는 공급이다 소리도 들어보구 자기는 알페스 안 하는데도 싫다 어쩌고 별의 별 이유 다 갖다붙이면서 본인들이 싫어하는 이유를 정당화함 결국엔 그냥 다 열등감임...
떡밥 뜰 때마다 알계 파이고 커뮤에 저격글까지 올라옴 둘 좀 떼어놓고 다른 멤버 옆에 붙여놓으라고 ㅋㅋㅋㅋㅋ 팀 관계성 다 망친다 같은 소리도 들어봄~ 수요 없는 공급이다 소리도 들어보구 자기는 알페스 안 하는데도 싫다 어쩌고 별의 별 이유 다 갖다붙이면서 본인들이 싫어하는 이유를 정당화함 결국엔 그냥 다 열등감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