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구역인데 그냥 시작직전에 들어가서 맨뒤에서 볼까.. 팬티형 생리대있긴한데 이거 여름에 입으면 넘 땀찰것 같기도하고 탐폰은 한번도 안써봐서 일단 낼은 못 쓸것같고.. 오버나이트로 세네시간 괜찮나?? 어카묘ㅠㅠ 고민돼서 잠이안옴 생리통은 없어서 괜찮은데
|
뒷구역인데 그냥 시작직전에 들어가서 맨뒤에서 볼까.. 팬티형 생리대있긴한데 이거 여름에 입으면 넘 땀찰것 같기도하고 탐폰은 한번도 안써봐서 일단 낼은 못 쓸것같고.. 오버나이트로 세네시간 괜찮나?? 어카묘ㅠㅠ 고민돼서 잠이안옴 생리통은 없어서 괜찮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