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판에뒤늦게들어와서 알게된건데

객관적으로 그타멤이 인기도 더 많고 실력이나 얼굴도 나아

그런데로 최애를 유독 너무싫어해ㅠㅠㅠ 이유를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씨피견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 있었오?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것도아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걍 씨피 견제 아닐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부분은 씨피 정병 ㅇ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모르는병크있을수도ㅇ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기엔 그멤팬이유독미워해서 ㅜ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멤한테 피해가는병크ㅇ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멤넴드가 은근슬쩍 한먹이는 말을 많이 했나? 너 최애멤 언급하면서? 넴드영향도 크던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폭견제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차이나는 인기멤임 왜그러는지모르겠어 ㅜ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해를 하려고 하지마 병크없으면 걔가 비정상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견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피 정병 아니면 견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병크 없으면 보통 이거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쌍방으로 히스토리가 쌓인 건 아니고? 일방적으로 싫어함?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입덕한지 오래안되서 히스토리까진잘은모르겠어 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크멤 아님 딱히 신경 안 써도 될 듯 최애라 그게 커보일 수도 있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윗댓말처럼 걍 굳이 이해할필요도 이유 찾을필요도 없음 싫어하는거에 뭐 대단한 이유가 있지 않음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같판인데 모를정도면 걍 별거아닐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네 팬들은 그 멤 안싫어하는거 맞고? 쌍방인거 아니야? 인기 차이나는데 딱히 견제도 아닐거같은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별히 타멤들에비해서 싫어한단느낌을 못받았어
이유를 도저히모르겠어서 물어본거 ㅜ
내가아직잘모르는 내부적인부분이있는건가 ...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견제일걸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쌍방견제일 가능성이 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원래 내최애가 미움받는게 더 커보이는 법이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판에 그런 서로 사이 안 좋은 멤버팬들 있는데 극데뷔초에 일 잇던 게 계속감 근데 데뷔팬들도 잘 몰라 그런걸수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 일 있었는지 알아보ㅓ바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알페스 문제 아님? 인기 얼굴 실력까지 타멤이 낫다며 그러니 견제는 아닐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백퍼 알페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페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ㅍㅅ?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견제야 무조건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멤이 인기가 훨많은데도 보통견제를하나? 참고로 큰방에자주올라오는 돌아니니 잘모를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열등감 견제 무조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만약 그 인기있는멤이 갠활까지 많으면 거의 확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글을 잘못읽은거같은데 이 글은 인기멤쪽이 쓰니 최애를 싫어한다는거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네 내가 잘못읽었네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정병먹은건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멤이 이거저거 더 낫다는데 열등감은 아니지 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윗댓
1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이거 그멤팬들이랑 너 최애팬들 쌍방일 가능성이 클걸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페스 아님 오랫동안 쌍방이였을 가능성이높다는거네
내가덕질첨이기도 하고 같팬들한테 이런거 물어보기도 그랬는데 어느정도풀린다 ㅜ 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겪었던건 그냥 우리한텐 인기멤 팬들이 부족한거 없을 것 같고 행복해 보였지만 걔네 입장에선 반대로 자기들은 어그로 끌리고 힘들고 인기에 비해 떡밥이나 대우 충분하지 않은 것 같은데 내 최애는 알차게 잘 챙겨먹는것 같고 내 최애팬들은 마냥 행복해보인다고 생각해서 일종의 스트레스 풀이로 패는거엿음... 우리만 팬다고 생각했는데 타멤버들이랑도 돌아가면서 싸우고 다녓더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스트레스해소용이라는거구나 그건너무슬픈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린 ㅇㅍㅅ견제 욕수위도 쎄고 그거 보고 충격먹었음 내최애는 아니고 a멤팬들이 b멤을 엄청 견제 하더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악개싸움일 수도 있어 경험담임 이런 경우 서로 싫어하는데 ㅁㄱ을 더 하는 쪽이 있고 대놓고 욕하는 쪽이 있어서 일방적으로 싫어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음 실제로는 서로 개싸움중인 경우 많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ㅇㅌ만봐도 최애팬은모르겠는데 상대방팬은 은근슬쩍 까는글들이 많더라고
댓들읽으니 내가모르는 심연의악개싸움인거같기도하고..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세레모니 삼분씩했는데
13:59 l 조회 1
OnAir 1분 이집트 국민 다시 해볼게요
13:59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집트가 비겨도 가능성 있어??
13:59 l 조회 1
OnAir 경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1분만에 이란표정 봐봐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싸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오 골 취소다
13:59 l 조회 1
효리수 놀면뭐하니 음원 믹싱 뭐야...
13:59 l 조회 1
OnAir 어...?
13:59 l 조회 1
OnAir 다시 국민 할게여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