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틀고 가기엔 불 날 것 같고 창문 열기엔 벌레가 많은 동네라………. 평소에 제습기 안 틀면 습도 80-85까진 나와서 걱정임.. 다이소에서 제습제 사재기해서 여기저기 두면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