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름
대표 사진
익인1
유명한 분 있잖아 헤드라이너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헤드라이너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델유 유명했는데 이젠 안 하더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 대형 홈마들 많았는데 어떤 세력들이 신고해서 다 터트려버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늦덕인데 지금도 홈마겁나많던데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냥 자연스럽게 클로즈하시거나 유명넴드중에 아직도 계폭 안하고 그자리에 계정 있으신분도 많은데 무슨 세력이 터뜨렸다면서 이상한말하는거야 ㅠㅠ 그냥 가만히좀있어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ㅇㅂ회사말하는건가?암튼 그게중요한건아니고 정국사진잘찍는 넴드많아서 넘행복해 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왜 이렇게까지 하는거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최애 정국인데 이건 어디서 나온 말이야? ㅈㅅ 처음 들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늦덕임? 유명 움짤계랑 홈마 괴롭혀서 활동 못하게 한거 팩튼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돌판 1위 홈마였던 스노우피치사건이 있는데 부정하는 대댓 개웃기긴해 ㅋㅋㅋㅋㅋ 스노우피치가 다니던 회사까지 신고해서 세무조사까지 받게 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일은 뭐 자연발생함? 특정세력이 그런 게 아니면 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팬인데 스노우 뭐 있지 않았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멤이면 ㅈㅅ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스노우피치가 제일 팬들이 좋아했는데 문제될게 없는데 다니는 회사까지 뭐 세금신고 안했다고 민원넣어서 그후부터는 잘안뛰셔서 덕질 그만두셨나 했는데 최근인지 작년인지 정국글 쓰신거 보고 조용히 덕질하시는구나 했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헤드라이너 사생으로 유명하지 않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그거말고도 갤하던거 털렷는데 어쨌든 지금까지 정국 스케 다니더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근데 난 저기 하나 보고 사생 아니냐 한 건데 밑댓 보니까 뭔 나까지 정치질한 사람 된 것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 털린건 다른 멤버 홈마잖아 뭐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 헤라 정국 까빠질하다가 털린게 2018년인데 뭔 몽몽소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 언제 털렸냐고 딴 얘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갤은 지민홈마 사그대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걔도 털렸고 사그대도 털렸겠지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헤라로 갤 얘기는 나온적도 없는데 뜬금 갤얘기 웃기네 갤박제하면서 갤질 티낸거 지민홈마 사그대 사생은 이번 지민스케줄 간 트윈홈마 블앤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쩌라고? 헤라도 정국한테 갤 멸칭 불러가며 지인들이랑 까빠질하다 털린게 2018년임 왜 일부팬들이 헤라 거른다는지 알아보고 시비털어
지금도 스케다니고 해서 더이상 욕할마음도 없다만 없는 사실로 만들진 말아야지ㅋㅋ 지민한텐 관심없어서 지민홈마 일도 모르니까 쉐도우복싱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헤라 사생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노우피치
made in 1997
헤드라이너

지금 이렇게 세개 생각나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형 홈마 뿐 아니라 움짤계도 신고하고 디엠 보내고 조직적으로 테러해서 터뜨린 계정들 많아 윗 댓글들 모르면 제발 가만히 있었음 좋겠네 팬 된지 오래됐는데 정국 대형계들 진짜 괴롭힘 많이 당했어 세무조사까지 받게 한 건 정말 유명한 사실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늦덕이라 이런 댓 보면 다 믿고 했었는데 여기 정치질 넘 심해 팬코하면서 쓰니깐 걸러 들어 헷갈리면 글 서치해서보고 그리고 익15말이 맞음 유명해 ㅌㅇㅌ가서 정국팬배 팔로우해서 누가 정국위해 하나 봐봐 지금 이 글애 댓도 악개들 섞여있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노우피치님 유명한 데뷔팬이시고 지금은 활동안하시긴해 ㅠㅠ 헤드라이너는 이래저래 안좋은사건 많아서 소비안하는게 좋아... 요즘에 연화님이 영상 잘 찍어주시더라 내 최애홈마셔!!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에 또 몽몽소리하는 애들있네
헤라가 무슨 사생이야 또 헛소리하네
그리고 돌판 통틀어서 제일 팔로워수 많았던 홈마는 악개들이 세무조사까지 받게 하고 (당연히 무혐의였음) 이런식으로 대형계랑 홈마들 괴롭히는 수준이 범죄급이였음
익15랑 익16이 말하는 내용들이 진짜고
정국 대형팬베 팔로우해서 누가 정국이 위하는지 잘봤으면 좋겠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라는 카톡 터진게 더 큰 문제 아니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톡 터진게 사생은 아니잖아?
그리고 그 카톡도 지인들이랑 톡방에서 얘기한거고 자기들끼리는 뭔 얘기를 못하겠어 근데 걔 중 그걸 앙심품고 정국이 생일날 공개해서 생일 망치고 (이게 ㄹㅇ 계획적이고 얼마나 악랄한지 보임) 몇년동안 홈마를 범죄자취급하고 괴롭히는게 정상은 아니잖아?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사과까지 했는데 아직까지 뇌절하는건 좀 아닌듯 그래도 싫은 사람은 알아서 쓰루하면 되는거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심지어 17냔인가 18년인가 정국이가 헤라생일이벤트 언급해줘서 미쳐가지고 타멤홈마가 정국이 생일날 맞춰서 헤라랑 나눴던 카톡 뒤져서 폭로한 거잖아 그홈마는 욕도 안 먹고 잘만 활동하다가 탈덕엔딩이었고 헤라는 사생소리까지 들어가면서 아직까지도 활동함 누가 누구 애정 재단을 하는 건지 잘 좀 생각해봒으면 좋겠음 다들.. 저번달에는 정국이가 콘서트에서 찐사생홈이자 트윈홈인 블앤화 알아보고 깁줬다는 그씨피러발 날조 트윗 알티탔던 거 헤라가 정정해줬는데 그 이후로 정국이가 헤라 카메라에서는 무표정인데 블앤화한테는 웃어준다는 이유로 찐사생 블앤화 옹호하고 사생도 아닌 헤라 사생이라고 몰아가던 사람들이 정국이 위하는 척 헤라 카톡 털린 거 핑계로 패고 있는 거 진심 같잖음.. 찐사생 트윈홈, 갤하면서 타멤 패는 홈마는 잘만 소비하면서; 그냥 이판은 정국이가 주어일 때만 태도가 다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군지 알았으면 삭제 좀 부탁함 어그로 개끼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그로 끼라고 아방수 질문던진거임 아니면 이미 글삭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진짜 아니야 내가 무슨 홈마갖다가 어그로를 끼라고 글을올리니……..글올리고 3번 댓글까지 보고 인티끄고 잣어ㅠㅠ 이난리난줄 몰랏음 ….. 관그했는데 보면 말해줘 글삭하게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렇게 댓망진창됐는데 아직도 놔두는거보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글을 삭제해 이난리가 났는데 아직도 냅두는거 보면 어그로 끌려고 한걸로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그만 늘리자 별글도 아닌데 어그로는 개끼고 도대체 방탄으로 검색도 안 걸리는 글에 정병들은 멤버 이름으로 검색 돌리시나ㅋㅋㅋ진심 징그럽네 부탁인데 여기서 정정하고 설명한다고 어그로나 정병들이 그만 하는게 아니라 꼬투리 잡고 댓만 늘어나니까 먹금을 좀 해주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생은 블랙앤화이트 일본촬영때 숙소까지 쫓아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다하다 뭔 사생이다 갤멸칭쓰며 까빠질했다 하는걸로도 악개싸움을 처하네 상상이상의 아주머니들ㄷㄷ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경기 재밌네 ㅋㅋㅋㅋㅋㄲ
14:00 l 조회 1
옷벗음 청년이래ㅋㅋㅋㅋ
14:00 l 조회 1
아 짜증나
14:00 l 조회 1
OnAir 3분만 다시 이집트 국민
14:00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러면 떨어진거야?
14:00 l 조회 1
OnAir 이게 공수치라는건가?
14:00 l 조회 1
OnAir 경기 몇분 남았어?
14:00 l 조회 2
OnAir 일단 골 취소라도 사진도 찍고 즐기긴했네
14:00 l 조회 2
32강 경우의 수만 바라보고 있는데 그것마저 쉽지않다?
14:00 l 조회 2
OnAir 이거 이대로 끝나면 내일 오스트리아 경기 몇골 넣어야해?
14:00 l 조회 2
시간더줘
14:00 l 조회 2
OnAir 5분 더 줘
14:00 l 조회 4
OnAir 옾사라고? 다시 이집트 국민으로 귀화신청합니다
14:00 l 조회 3
OnAir 1:1로 끝날듯
14:00 l 조회 3
이집트 꼬맹이 운다ㅠㅠ
14:00 l 조회 9
OnAir 아 남의 경기가 이렇게 쫄리냐
14:00 l 조회 2
OnAir 경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3
OnAir 그냥 세레머니만 해버린 사람이 된거네
14:00 l 조회 7
OnAir 아이고… 세레모니 다 했는데
14:00 l 조회 7
OnAir 추가시간 5분 더 주세요
14:0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