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화가 쳐나네 뭐하자는거임 심지어 밤티인건 둘째치고
진짜 화가 쳐나네 뭐하자는거임 심지어 밤티인건 둘째치고
원래있는 캐릭터 팔겠다는거라 저작권까지 안 지킴ㅋㅋㅋ
다들 글 내리라고 하는데 지가 갖고 싶어서 뭐 만든거고
가지고싶은 사람들끼리 가진다는데 애초에 거의 조롱 수준
인형이라 하 개빡치네 그냥 주어를 못까니까 사진을
못가져와서 그렇지 진짜 안 빡칠수가 없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화가 쳐나네 뭐하자는거임 심지어 밤티인건 둘째치고 원래있는 캐릭터 팔겠다는거라 저작권까지 안 지킴ㅋㅋㅋ 다들 글 내리라고 하는데 지가 갖고 싶어서 뭐 만든거고 가지고싶은 사람들끼리 가진다는데 애초에 거의 조롱 수준 인형이라 하 개빡치네 그냥 주어를 못까니까 사진을 못가져와서 그렇지 진짜 안 빡칠수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