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1.투투장부주
:이거 중국꺼인데 오빠친구 좋아하는 내용인데 우 제발 봐 초반만 좀 넘가면 개미침
2.아름다운 우리 여름
:이거 티빙 오리지널인데 진ㅁ자 개재밌고 청춘느낌 낭낭한데 생각보다 안 유명한 밝은 드라마나 아님 2화 밖에 없어서 가볍게 보기 좋음
3.미스터 플랑크톤
:이거 솔직히 앞부분 좀 노잼이거든? 이게 뭐야 싶은데 후유증 남고싶으면 보셈 나 이거보고 진짜 다음날 눈이 안떠짐 막화가 진짜 하..
4.쌍궤
:이것도 중드인데 여주랑 남주랑 재혼가정이엿다가 다시 이혼해서 서로 멀어졌다가 여주가 남주 보려고 남주네 가족 집 가서 좀 생활하거든? 근데 남주 차 관련된거 하고 카레이거같은거임 개재밌음 유치한데 재밌음 (남주가 존잘 진ㅁ자
5.멜로가체질
:그냥 웃기면서 진지하게 딥하게 들어가는 내용도 있어서 난 되게 재밌게 봤어 줄거리는 여자 3명 위주로 이야기가 돌아가는데 한명은 드라마 작가 한명은 피디인가 그렇고 한명은 그냥 광고회사 다니는 미혼모 내용인데 암튼 재밋어 제발 봐 
6.옷 소매 붉은 끝동
:넘 유명한가 난 진짜 사극을 막 엄청 안 좋아하거든? 근데 이건 5번 봤어 여주가 연기를 너무 잘하고 내용도 탄탄해 이것도 꼭 봤으면 좋겠어..
다 유명한거인데 그냥 넘 심심해서..너희도 드라마 추천해주고 가!!
대표 사진
익인1
녹두꽃 역사 드라만데 잘 만들었어 좀 길긴한데 꾸르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랑크톤 뭘 좀 아는구나 이런 류 드라마 또 보고싶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진ㅁ자 나 재밋게 봤는데ㅠ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봐야겠다 안그래도 중드 궁금했는데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세천하가 중드를 보게 만드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아직 못 봤어 여주남주 얼굴합 미쳤던데 중드 청춘 보고싶으면 근본 당아비분향니 ㄱㄱ 근데 그전에 입문으로 투투장부주가 젤 최고양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투부장주부터 볼게ㅋㅋㅋㅋㅋ 투툴장부쥬구나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투투장부주로 중드 입문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멜체... 나 종종 정주행하는데 겁나 재밌음 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드 추천하고감

1. 난홍
투투장부주 쌍즈 오빠 쌍옌 러브스토리임
투투장부주보다는 확실히 좀 더 딥함(로코보단 멜로 느낌?)
이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음

2. 점연아온난니
내 최최최애 중드.. 물론 보면서 이겨내야 할 것들이 많지만..(초반 현재시점->과거 대학생 시점으로 가기까지 조금만 참고 봐주면 진짜 기깔난 혐관캠퍼스물이 옵니다) (아 그리고 남주 머리도 좀만 참아줘..) 진짜 얘네 사귀기 전부터 서로 질투랑 텐션 ㄹㅈㄷ고 남주가 여주를 혐관 시절부터 >공주<라고 부름.. 하 암튼 혐관친구연애이별재회결혼까지 다말아주시는데... 중간에 개큰시련도있지만 암튼 이건진짜영원한내최애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중드 이런 어두운거 보면 나도 덩달아 너무 슬퍼져서 둘다 보다가 껐어 점연아 온나니 어때 글케 재밋어? 남주 깜방 가는거 싫어가지고 계속 미뤄두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까지 봤어??? 난 그거 감수하고 볼 만큼 재밌었어 근데 같이 슬퍼지면 좀 힘들수도있겠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화 극초반 까지 보다가 껐어 난홍은 그래도 16화인가 20화인가 까지 보다가 지루해서 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학때부터가 찐이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32강이고 뭐고 남의나라 경기는 재밌다
14:02 l 조회 1
OnAir 걍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는듯 한국선수들이랑 엄청 비교된다 ㄹㅇ
14:02 l 조회 1
실시간 우리나라 32강 경우의 수
14:02 l 조회 1
지금 경기 몇분 남았어? 이집트 이란
14:02 l 조회 2
OnAir 뭐야 이란이 넣었어 또?
14:02 l 조회 3
OnAir 아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2 l 조회 5
OnAir 다른 나라는 이렇게 열심히 뛰는데 샤갈
14:02 l 조회 3
OnAir 근데 이집트 정신략쩐다
14:02 l 조회 14
OnAir 발이 살짝 나왔네
14:02 l 조회 11
OnAir 일시적 이집트국민으로서 도파민 미침ㅋㅋㅋㅋ
14:02 l 조회 21
남아공전보다가 이집트전 보니까 epl 같음1
14:02 l 조회 12
OnAir 이거 지는거 비기는거 차이 많이 나?2
14:01 l 조회 55
일본 탓해야함 니네가 아시아 축구짱이라매
14:01 l 조회 23
OnAir 아니 어떻게 우리나라 경기보다 재밌냐1
14:01 l 조회 12
OnAir 와씨 너무 흥미진진해
14:01 l 조회 6
OnAir 우리도 마지막에 지고 있으면 이란처럼 햿어야하능거 아냐?2
14:01 l 조회 27
OnAir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 기대를 못하겠음
14:01 l 조회 7
OnAir 와 두 팀 다 간절한게 느껴져서 재밌어.. 이게 축구구나
14:01 l 조회 12
OnAir ㅋㄱㅋㄱㄱㄱㄱㄱㄱ
14:01 l 조회 5
남은시간 안에 이집트 골넣으면 아아 쏨6
14:0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