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02년생이라 그런지 기분 묘하다 당시 86년생이 고1이었다는것도 놀랍고 영상에 나오는 유치원생들이 96년생이라는 것도 놀라움 내가 태어났을때 우리나라가 저런 모습이었구나 싶고... 세상 많이 바꼈다는것도 체감되고
|
내가 02년생이라 그런지 기분 묘하다 당시 86년생이 고1이었다는것도 놀랍고 영상에 나오는 유치원생들이 96년생이라는 것도 놀라움 내가 태어났을때 우리나라가 저런 모습이었구나 싶고... 세상 많이 바꼈다는것도 체감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