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운전자 아들이 소아암이라 응급실 가고 있던 도중이었잖아 그 사고 나고 운전자가 제발 아들만 응급실 먼저 보내달라고 했는데 걍 경찰들은 현장조사만 하고
남편이 아내한테 스피커폰 켜달라해서 경찰한테 소아암 응급 환자다 하고 계속 상황설명했다는데 걍 조치 없이 또 사고조사만 했대;;
결국 그 옆에 있던 보험사 직원이 아이 먼저 살려야되지 않겠냐 나중에 나 구속하든말든 난 아이 데리고 응급실 가겠다 하고 응급실 데려가서 골든타임 지켰대
이거 진심으로 문제 되는거 아니야? 경찰들 뭐지??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