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국대에서 혼자 개고생 햇으니…….
오열한이유가잇다../
대표 사진
익인1
울지는 않고 땅을 쎄게 친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눈물 기사 개많던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 보면 울었다는 글 많더라구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효하고 땅치고 고개숙이고잇거서그런가바 ㅋ큐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대가 다 같은 수준의 레벨이면 다 빅클럽 갔지ㅋㅋㅋ 뭔 혼자 개고생이러고 있냐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경기안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반에 이강인혼자 후반 이강인 손흥민 옌스 조규성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외몇명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개난리가난건데 ㅋㅋ 난그얘기한거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경기안본사람 또잇네.. 난어제경기얘기한거야 ㅇㅇ
옌스도 취업사기 당한 수준임
너네가 축협 올려치기하는듯 ㅇㅇ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옌스로 이 딴 소리좀 하지마라;
한국국대오고싶어서 왔는데 국대를 뭔 취업사기 이러고 있음;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옌스상황모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만 축구보냐고ㅋㅋㅋ씨앙 진짜... 국대에 취업사기 이난리ㅋㅋㅋㅋㅋ 이걸 뭔 축협
쉴드로 처받아들이는것도 웃기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이거나보고와라 ㅇㅇ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니나라라고 국대오고싶어서왓는데 써주지도않고사람들이 왜안쓰냐고 하는거 여론 처 묻으려고 축협에서 옌스 담구는기사나 처 뿌리고있는데 그래서사람들이 안타까워서 취업사기라하는거아냐 대우 그런식으로하니까; 원래도 독일유망주엿던앤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걔가 선택해서 한국국대온거고 국대왔다고 걔가 무조건 쓰일 보장이 어딨는데요ㅋㅋㅋㅋ 애초에 엔트리에 뽑혀도 선수들 기용하는건 감독몫인데 븅인가 옌스가 유망주인거랑 국대랑은 또 다르지 막말로 독일에서 국대콜업 될 정도로 잘했으면 한국국대 굳이 왔겠음?ㅋㅋㅋ 물론 어머니영향도 있겠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걍 믿거한다 거의뭐 뇌가 축협에 의탁햇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국대는개고생인데
잘하는선수가 어느정도 혼자 캐리하고 이끄는정도가아니라 지금 국대는 인맥으로뽑히고 몇명빼곤 나머지는던지는수준이라
열심히하는선수들이 불쌍하다고쓴맥락임 ㅇㅇ
그게 극심했던게 어제 남아공 경기고. 지금도 치지직채팅보면 강인아 ㅠㅠ이러고잇네 사람들 난그거얘기한거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전반전은 혼자 개고생해서 그냥그렇게씀.. 뭐내가 진지빨려고 글쓴건아니고 경기보다대충글쓴거라 자세한설명은안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지금은 이강인만얘기햇던건 그냥 지금 프랑스경기라 psg소속인 이강인 만 얘기햇던거임
너무열내지마라 ㅇㅇ 그리고댓글까지보면 이제 알아들을만하잖아 뭘 더옃내고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강인팬이면 이런소린 하지마 애초에 클럽이랑 국대랑 같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식으로 올려치기 안해도 이강인 고생한거 다 알고있는데 고생한다 불쌍하다 계속 프레임 씌우면 뭐함? 다른나라도 클럽에 비해 국대는 다 얼레벌레 돌아감 정상적으로 선수 쉴드쳐도 될 상황에서도 까들이 남미새 아들맘 이런 조롱하는 이유가 뭐겠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 프랑스경기보다 어제경기생각나서 개고생한 이강인생각나서 한마디햇다고 개 난리들을치네 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난리 ㅋㅋㅋㅋ 그래라 어휴 괜히 상대했네 그러를 그러세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ㅇㅇ 가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 또 댓글 삭제하겠지? 암튼 계속 그러고 사세요 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옌스및 몇명빼고 뭐함?
역대월드컵 최악의경기소리듣고 승부조작이냐 소리듣고 나머지가 너무안뛰어서 기자도 선수들 식중독걸렷냐고 물어보는수준인데 그만 쉴드 쳐 처라 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삭제는뭔데 ㅇㅇ? 삭제할짓 하고 다녓나보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려치기가아니라 팩트잖아 ㅋㅋㅋㅋㅋ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옌스및 몇명빼고 뭐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진짜 이런 애들은 걍 답 정해져있음
할말없으면 축협 어쩌고래ㅋㅋㅋ 애들아 걍 해산해ㅠ
그냥 4년마다 축구보는 애들임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축협 ㅅㄱ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축협 쉴드치는애들이 4년드립치더라 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말인지 알거같은데 근데 제목이랑 본문보면 다른 선수 팬들 기분나쁠거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이강인뿐만아니라 다른열심히뛰는선수도 포함이긴해
근데지금은 이강인만얘기햇던건 그냥 지금 프랑스경기라 psg소속인 이강인 만 얘기햇던거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개고생한 선수라고 냅둬 뭐하러 열을 내 여기서ㅋㅋㅋ 개고생이 좋은말도 아니고 뭐..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걍 프랑스경기보다 안타깝고 답답해서 쓴건데 개고생한거맞는데 말도못하나싶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잔디뜯고 포효햇잖아 걍그거보면 한국축협 꼬라지 뻔한데 그런것들 밑에서 재능있는데 몸갈리는선수들 안타까움 개고생맞지그냥 ,,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강인 얘기할거면 이강인만 말하던가 뭔 국대를
취업사기 이지룰ㅋㅋㅋ; 축협이 아무리 ㅈ같아도 국대를 뭘로 생각하는건지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옌스는 취업사기맞지 독일유망주 데려다가그런취급하는게맞음ㅇㅇ? 쓰지도않고 언론으로 처 담구기나하고 개축협답게 ㅋㅋ 미안하게생각해야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국대 아니면 독일국대는 진지하게 콜업 백프로된대? 아니 유망주고 나발이고 자기가 한국국대를 선택했는데 뭔...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기사 처 보고오라고 ㅋㅋ 축협이 뭔짓하는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처 보고와 옌스한테 뭔짓하는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사는 니만 처보냐고 지금 언론질하는 축협이 누가 잘했다는 사람있냐고ㅋㅋㅋ 아 븅ㅋㅋ 대화가 안통하네 됐다 그래
국대 온애 취업사기 당했다고 혼자 씨부려라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니빼고 다 그소리함 이런대우받는 옌스 불쌍해서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승만 아니면 OK
15:27 l 조회 4
우리나라 예선 탈락하면 몇년만에 한거야?
15:27 l 조회 1
홍석천이 코르티스 건호 성현이 딱 눈에 들어왔대
15:26 l 조회 24
다 이해안가지만 설영우는 거의 지가 키워놓고
15:26 l 조회 19
라이즈 문투한번만 부탁드려요🥹🧡
15:26 l 조회 20
윤두준이랑 지우유하 같이 나온거 보는데 개웃기다
15:26 l 조회 11
김연아 엘르 8월호 인터뷰
15:25 l 조회 16
스파이더맨 한달 남음
15:25 l 조회 2
난 이란 이집트전 보고 한국 선수들 쉴드도 못 치겠음
15:25 l 조회 23
정보/소식 뉴진스 해린 혜인 근황5
15:25 l 조회 123
최애 연상 사귀고 있을거같아? 연하 사귀고있을거같아?3
15:24 l 조회 24
다들 모르는 얘기) 정몽규는 해외감독파다6
15:24 l 조회 38
보넥도 몇주 활동이야?1
15:24 l 조회 17
토이스토리 원래 성인들은 잘 안보나?6
15:24 l 조회 25
음악중심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라이즈 아이오아이 아일릿
15:23 l 조회 64
올데프 애니 02년생 말띠아니야?? 뱀띠라는데 01인가??10
15:23 l 조회 82
대학 안갔어도 카이스트정도는 알지?4
15:23 l 조회 23
학생때 연애 안해보면 성인 돼서도 연애하기 힘들어?
15:23 l 조회 7
너넨 여행 가면 사진 보정 당일에 바로 해??
15:23 l 조회 3
최애 그룹에 ㄹㅇ 큰 이슈 있었거든 근데 개꿀
15:2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