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만에 자리에 앉음.. 손님은 보통이었는데 진열이 에바라 음료 과자 싹 다 진열함.. + ff상품쪽도 물건 이상한데에 가있고 다 흐트려저있어서 내가 다시 다 함… 라면쪽도 해야하는데 발이 너무 아파서 쉬는중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