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다 재밌었음ㅋㅋㅋㅋㅋ 나 3월 에매보고 월드컵 다시 봤는데도 재밌더라ㅠ우리 국대 제일 문제가 중원삭제-간격벌어지는거였는데 이거 좀 고쳐지나 싶더니 어 다음 감독 클^^ 이난리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