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fc에서도 감독으로서 좋은 성적내고 있었다 하고
국대 감독은 언급 피하더니
왜 이제와서 한거지?
울산fc 팬들 여론도 안 좋고
국대 감독으로서는 당연히 국민들 여론 안 좋고
도대체 무슨 득이 있길래 한 거지? 돈 때문인가?
|
울산fc에서도 감독으로서 좋은 성적내고 있었다 하고 국대 감독은 언급 피하더니 왜 이제와서 한거지? 울산fc 팬들 여론도 안 좋고 국대 감독으로서는 당연히 국민들 여론 안 좋고 도대체 무슨 득이 있길래 한 거지? 돈 때문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