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도.. 승규도... 흥민이 재성이 나이가 있으니 선발이나 풀로 뛸 기량은 안되도 걍 담엔 유종의미 거두면서 라댄하는거 보고싶음ㅠㅠ2030년까지 걍 셋 다 건강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