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책임을 어떻게 질거냐고 그만두는건 책임 지는게 아니야 당연한거고 책임 회피지연봉이라도 반납하던가 한국을 떠나서 다신 오지 말든가지나간 4년은 돌아오지 않는데 뭘 어떻게 보상할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