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세대들이 그 이후에 우리한테 준 절망과 충격이너무 커서 그게 쌓이니까 월드컵4강때 추억도다 희미해지고 분노만 남게됨한국 축구에 2002 성공은 장기적으론 독이었네이제 그들이 축구계에 있는걸 보고싶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