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코르티스 마틴이가 키 부럽다는 남준이 말에 석진이 선배로써 자존심이 있지 의자 하나씩 들고다니믄서 위에 올라간담 인사하래ㅠㅠㅋㅋㅋㅋ
— 꾹이모나 🐰 (@JJUNGKOOK_mona) June 26, 2026
🐻마틴이 아마,,
🐥그분은 없었어
🐻2미터인가?
🐹갠 갈수록 키가 5cm씩 커져
🐹마틴이 2미터 아냐?
🐨190?
🐥그렇게 커요?
🐥앉아서 인사하니까..… https://t.co/sEQMcWHUMg pic.twitter.com/gmD2j4vPbj
마주치면 올려다 보고 인사하지 말고 의자 들고 다니면서 올라간 다음 내려다 보고 인사하라고 함ㅋㅋㅋ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