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32개국 체제에서 조별리그 최하위 탈락이었는데 지금은 48개국 체제에서 32강 못가는거라 원래대로엿으면 예선탈락임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번엔 역대급 황금세대라는 말 있었는데 이 선수들을 데리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