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는 이미 탈락 확정이라 동기부여가 없고
(4년만에 한번 오는 거니까 열심히 하길 바라는 거 외에는)
세네갈은 다득점 하고 이기면 올라갈 수 있어서
무조건 열심히 할 것 같았어 5:0 까지는 예상 못했지만
난 남은 경우의 수 중에 그나마 가능성 있는 건
스페인전 이라크전 오스트리아전이라고 보고 있어
다른 두경기는 우리가 원하는대로 안 될 것 같아
|
이라크는 이미 탈락 확정이라 동기부여가 없고 (4년만에 한번 오는 거니까 열심히 하길 바라는 거 외에는) 세네갈은 다득점 하고 이기면 올라갈 수 있어서 무조건 열심히 할 것 같았어 5:0 까지는 예상 못했지만 난 남은 경우의 수 중에 그나마 가능성 있는 건 스페인전 이라크전 오스트리아전이라고 보고 있어 다른 두경기는 우리가 원하는대로 안 될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