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초 들어와서 가르치는듯한 개꼰말투 많이 본다 싶음
무토바 해주는 기분이라 댓글 달기도 역겨운데
저래서 요즘 뭐쓰는거 주저하게됨 생리 이런류...
별 개뿔도 모르는게 나중에 아는척으로 써먹을까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초 들어와서 가르치는듯한 개꼰말투 많이 본다 싶음 무토바 해주는 기분이라 댓글 달기도 역겨운데 저래서 요즘 뭐쓰는거 주저하게됨 생리 이런류... 별 개뿔도 모르는게 나중에 아는척으로 써먹을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