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한번 실패한 인간 또 감독 앉힌 축협도 한심한데 한번 실패했으면 뭔가를 깨달아서 바뀐거를 보여줘야 하는데 오히려 과거보다 더 퇴화된 모습만 보임근데 축협이면 몇년있다가 또 한자리 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