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때문이라도 무조건 가야지 어차피 홍명보 거취는 그거랑 별개고 당연히 내보내야 하는건데 쟤때문에 선수들이 더 뛰지도 못하고 이렇게 흩어진다는건 있을 수 없음 눈에 흙이들어와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