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잘 못 된 선택을 바로잡고 싶음고등학교 선택 잘 못한거..공부 안한거쌍수 안한거이사 안간거그때로 돌아가면 쌍수하고 이사가고 고등학교 잘다니면서 공부했을거임무쌍눈 진심 개극혐이라 하루빨리 쌍수하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