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남은 네개팀들!

[잡담] 근데 이거 경우의수 표 정배는 각각 누구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전력으로 한다는 전제로는 일단 이집트 승은 되고 가나 승은 안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집트 오스트리아 콩고 크로아티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력으로 한다는 전제하에ㅇㅇ 근데 오스트리아는 무만 뜨면 둘 다 올라가서 무리하지 않을 가능성이 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다수 가능성은 있는데 비겨도 되는 상황이어서 변수가 많은 걸로 알고 있음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집트는 정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적은 G랑 K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호주 파라과이처럼 될 가능성이 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찌피 32강도 못 간다니까ㅋㅋㅋㅋ 뭔 32강ㅋㅋㅋ
14:09 l 조회 1
가나 초콜릿 하나씩 들고가라
14:09 l 조회 1
OnAir 마지막 5분만 봐도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음 ㄹㅇ
14:09 l 조회 1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이겨야하는데
14:09 l 조회 1
온 우주가 한국 32강 꿈도꾸지마라는 수준임
14:09 l 조회 1
이게다 홍명보 탓임
14:09 l 조회 4
포카마켓에 포카 입고해서 보낼때
14:09 l 조회 2
그냥 짐싸~
14:09 l 조회 3
OnAir 딱 9등으로 끝나겠네 ㅋㅋㅋㅋㅋㅋ1
14:09 l 조회 20
결국 또 남아공전 탓하게 되메
14:09 l 조회 6
솔직히 말해서 빙고판에서 '우리나라가 남아공한테 지기' < 이게 원래 젤 확률 낮아보였음ㅋㅋㅋㅋㅋㅋ2
14:08 l 조회 20
이집트이란 진짜 많이 봤나봐 소리 엄청 커 ㅋㅋㅋㅋ
14:08 l 조회 10
축구때문에 다들 정병 걸린듯
14:08 l 조회 11
OnAir 그럼 내일 32강 진출 마지막 누구 경기 해 ?
14:08 l 조회 9
아니 진짜 두 경기 중에 하나 비기기만 했더라도 …. 진짜
14:08 l 조회 8
아니 어제도 역배터졌으면 내일도 그러란법 없나?
14:08 l 조회 12
OnAir 저렇게 필사적으로 뛰는거 보니까 더 의문임
14:08 l 조회 28
한일전하면 이태석, 이기혁 쪽이 일본 선수들한테 되게 맛집 될거 같음
14:08 l 조회 15
근데 남아공전 끝나고 jtbc bgm 전부 우리나라에 대한 거임 ㅋㅋ
14:08 l 조회 30
그래 32강 짜피 못 가짘ㅋㅋ
14:0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