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잡담] 아 일단 이집트 이기고 그 다음이 너무 난관인데.. | 인스티즈

그나마 누가 비벼볼만함? 크로 가나는 무조겅 크로가 이길거같고 우즈벡 승리는 절대 안될거 강고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오스트리아가 무조건일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이집트는 이길 가능성 높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가 침대축구 좀 더럽게 하는 이란인데 살라잇어서 근데 이집트는 빡겜 안해도 된대 이게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나 어케 안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나야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나 크로 까알일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나 잉글랜드랑 무인거 보면
경기 봐야 알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콩고가 그렇게 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스트리아전이 젤 가능성있지 않나?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나마 오스트리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나 크로아티아 까알일거같음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기 못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나도 이겨야 올라가는거야? 그러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셋다 낮긴한데 오스트리아알제리는 무 가능성높고 가나크로가 ㄹㅇ까알 우즈벡은 동기부여가 있는지 알아야함 이미탈락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임??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번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32강 확률 더 높었지?
13:59 l 조회 2
OnAir 다들 어디 응원할거냐고!!!!!! 응원 하는 나라 우승했으면 하는 나라 적고가라
13:59 l 조회 3
OnAir ㅋㅋㅋㅋㅋㅋ다들 이집트 국민 다됐네 ㅋㅋㅋㅋ
13:59 l 조회 8
OnAir 옵사 확인한다
13:58 l 조회 16
OnAir 인정될듯 옵사 아난거같아1
13:58 l 조회 29
사진찍고 세리모니 해도돼?1
13:58 l 조회 11
OnAir 우리 100프로 탈락이지?1
13:58 l 조회 46
OnAir 이집트도 참ㅋㅋㅋㅋㅋ
13:58 l 조회 55
OnAir 32강도 못가는 팀이 있다?!
13:58 l 조회 25
OnAir 골 취소 될수도
13:58 l 조회 69
OnAir 접자그래
13:58 l 조회 5
OnAir 오 골 취소될 수도 있나??
13:58 l 조회 42
갓세븐 A 개띵곡이다
13:58 l 조회 5
OnAir 이란지마제발 이기지마제발
13:58 l 조회 7
OnAir 옵사아냐??
13:58 l 조회 15
OnAir 이란 << 마지막 남은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 ㄷㄷㄷㄷㄷㄷㄷ
13:58 l 조회 13
축구 경우의 수 업뎃 합니다6
13:58 l 조회 99
OnAir 이란 왜캐 호들갑 떨며 좋아해??4
13:58 l 조회 31
OnAir 홍명보 꺼.져.라
13:58 l 조회 2
OnAir 남의 경기지만 참 재밌다..
13: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