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감독 선임부터 다 봤는데 축협이 32강 못 간다고 크게 달라질 것 같지도 않고 한국 너무 일찍 떨어지면 한국인으로서 노잼이니까 더 뛰어라
감독 선임부터 다 봤는데 축협이 32강 못 간다고 크게 달라질 것 같지도 않고 한국 너무 일찍 떨어지면 한국인으로서 노잼이니까 더 뛰어라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감독 선임부터 다 봤는데 축협이 32강 못 간다고 크게 달라질 것 같지도 않고 한국 너무 일찍 떨어지면 한국인으로서 노잼이니까 더 뛰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