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아득바득 올라가는것마냥 굳이 32강을 가야하냐고 하는건 잘모르겠슨 그냥 룰이 그런걸ㅋㅋㅋㅋㅋㅜ올라가면 그것또한 운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졌잘싸였으면 빌겠지만 저 꿀조에서 그게 아니니까 당연하지뭘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라는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면 그래도 좋기야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상황이 답답하니까 하는 말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말하는지 알겟는데 아득바득은 맞습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집을 부리거나 애를 쓴적은 없는것같은데 걍 운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경척 진짜..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론적으론 우리도 못했는데 다른 나라도 못하니까 우리도 올라가는거긴함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건 운이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으로 답변이 될듯 월드컵을 마무리하는경기가 남아공전인게 더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들 난 열심히 뛴 선수들이 눈에 밟힘 그선수들 그냥 돌아오는게 너무 아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32강 위로는 바라지도 않음 걍 적어도 그 남아공전 그건 진짜 아니야 그니까 뭐라도 한경기라도 좀 졌잘싸 봤으면 하는 마음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32강 가서 이길거라는 기대?사실 없음ㅋㅋㅋ근데 대패하더라도 남아공때 열심히 뛰었던 일부선수들 한번 더 뛰는거 다른선수들도 이번엔 최선을 다하는거 보고싶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 공격도 이란 수비도 둘다 대단하다
13:32 l 조회 1
OnAir 이란아 수비 좀 그만해
13:32 l 조회 1
와 투소속사 쓰면서 본진 소속사가 내 글 읽어준거 처음임
13:32 l 조회 2
지적장애인인데 사칙연산도 못하고 영어도 알파벳만 겨우외우는데 요즘 계속 살기가싫어져
13:32 l 조회 12
32강 떨어지고 귀국 인터뷰 개재미있겠다 ㅋㅋ
13:32 l 조회 11
마케페 마이케이 스탠딩 가는데
13:32 l 조회 1
OnAir 와 방금 지렸다 개인기
13:32 l 조회 8
OnAir 벨기에가 이겨야 우리가 좋은건가??2
13:32 l 조회 20
OnAir 이집트 꼴좋닼ㅋㅋㅋㅋㅋ 골득실 밀려서 2등이네 ㅋㅋㅋㅋㅋㅋㅋ1
13:31 l 조회 47
와 00인데 82랑 사귄다고.... 나 01인데 18살 연하 8살임
13:31 l 조회 15
축알못인데 살라가 유명한 선수야 ??2
13:31 l 조회 22
OnAir 살라 이제 못뛰어 ?3
13:31 l 조회 14
OnAir 경기중에 울리는 알람소리 다른 경기장 득점 알림음 같은데1
13:31 l 조회 11
이집트가 이겨야되는거지?
13:31 l 조회 10
모돌 총공 트럭 모금방에서 타돌 멸칭쓰고 뒷담까다 박제당했네3
13:31 l 조회 36
OnAir 와 벨기에 골 넣은거 덕배네1
13:31 l 조회 64
우리 남아공 비겼으면 올라가는거 엿어???11
13:30 l 조회 101
벨기에 또 골 넣어서 지금 이집트랑 순위 바뀐거 아님?3
13:30 l 조회 66
OnAir 한국 만나려면 이 악물고 해야겠지 이집트야
13:30 l 조회 19
회사가 나서서 저러는곳 처음봐1
13:3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