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게 ㄹㅇ 개처웃김 

예전에 가나 vs 우루과이 경기때 수아레즈(우루과이)가 손써서 공 막아서 가나가 패널티킥 기회 주어짐

근데 가나가 패널티킥 실패하고 결국 최종 짐ㅠㅠ

그런데 수아레즈 미이 개뻔뻔하게 인터뷰에서 '난 사과할 생각 없는데?ㅋㅋ 내가 잘못한게 아니라 가나가 패널티킥 못 넣어서 진거임 ㅇㅇㅋㅋㅋ' 이래서 가나 사람들 개빡침

그러다 12년후 2022년 월드컵에서 조별예선에서 맞붙게 된 두 나라

당시 상황 

우루과이: 한국보다 1점 더 넣어야 본선 진출

한국vs포르투갈 / 가나vs우루과이

이 경기가 동시에 맞붙는데 후자는 우루과이가 이기고 있었음

그래서 ㅇㅋㅇㅋ 우루과이 진출 확정 ㅇㅋ?

이러고 있었는데 경기종료 8분전에 옆동네 경기에서 한국이 골 추가로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루과이 1골 빨리 더 넣어야 진출 가능

그래서 가나 선수들 '우리만 죽을수없지!!' 모드로 미친 수비해서 골 못 넣게하고 결극 둘이 나란히 탈락ㅋㅋㅋ

이때 수아레즈 마지막 월드컵이라 울었음...

대표 사진
글쓴이
이때 가나 추가시간 1분 남았는데 선수교체하고 공격수 나가고 미드필더가 수비수로 들어오고 이런거 개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나..이번에도 잘 부탁한다 가나초코릿이 제일맛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가나가 막아준 덕분에 올라갔다고 들었던것 같은데ㅋㅋㅋ그래서 가나 초콜릿 그때 불티나게 많이 팔렸다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서로 ㄱㅅㄱㅅ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저거 생각나는 것 같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도 한번만 더 부탁할게 따봉가나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적장애인인데 사칙연산도 못하고 영어도 알파벳만 겨우외우는데 요즘 계속 살기가싫어져
13:32 l 조회 11
32강 떨어지고 귀국 인터뷰 개재미있겠다 ㅋㅋ
13:32 l 조회 7
마케페 마이케이 스탠딩 가는데
13:32 l 조회 1
OnAir 와 방금 지렸다 개인기
13:32 l 조회 5
OnAir 벨기에가 이겨야 우리가 좋은건가??1
13:32 l 조회 16
OnAir 이집트 꼴좋닼ㅋㅋㅋㅋㅋ 골득실 밀려서 2등이네 ㅋㅋㅋㅋㅋㅋㅋ1
13:31 l 조회 41
와 00인데 82랑 사귄다고.... 나 01인데 18살 연하 8살임
13:31 l 조회 13
축알못인데 살라가 유명한 선수야 ??2
13:31 l 조회 20
OnAir 살라 이제 못뛰어 ?2
13:31 l 조회 14
OnAir 경기중에 울리는 알람소리 다른 경기장 득점 알림음 같은데1
13:31 l 조회 11
이집트가 이겨야되는거지?
13:31 l 조회 9
모돌 총공 트럭 모금방에서 타돌 멸칭쓰고 뒷담까다 박제당했네3
13:31 l 조회 33
OnAir 와 벨기에 골 넣은거 덕배네1
13:31 l 조회 63
우리 남아공 비겼으면 올라가는거 엿어???11
13:30 l 조회 97
벨기에 또 골 넣어서 지금 이집트랑 순위 바뀐거 아님?3
13:30 l 조회 65
OnAir 한국 만나려면 이 악물고 해야겠지 이집트야
13:30 l 조회 19
회사가 나서서 저러는곳 처음봐1
13:30 l 조회 47
OnAir 어? 살라 들어간다고??6
13:30 l 조회 77
OnAir 헐 벨기에1위됐네1
13:30 l 조회 59
OnAir 중계중에 자꾸 딩동댕동 하는거 뭔소리임? 거슬리네5
13:3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