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런말 하지 말라고 머라하는 상황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다들 쪽팔리니까 32강 가지말라는게 진짜 가지말라보다는 그냥 구정도로 개빡친다는거겟지
하지만 나도 올라갓으면 좋겟어
걍 둘다 이해가고 걍 계속 바뀌는 상황이 웃기고 걍 진작에 32강 올라가서 기다리고 잇엇으면 얼마나 좋냐고요
|
이제 그런말 하지 말라고 머라하는 상황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다들 쪽팔리니까 32강 가지말라는게 진짜 가지말라보다는 그냥 구정도로 개빡친다는거겟지 하지만 나도 올라갓으면 좋겟어 걍 둘다 이해가고 걍 계속 바뀌는 상황이 웃기고 걍 진작에 32강 올라가서 기다리고 잇엇으면 얼마나 좋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