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남아공전에서 도대체 왜 그런 이해할 수 없는 전술을 들고 나와 졸전을 치렀나 했더니, 온 국민에게 '다른 나라 축구 응원하는 재미'를 알려주려고 판을 짜둔 거였어. 자력 진출 깔끔하게 날려 먹고 조 3위로 주저앉혀 놓으니까, 당장 오늘부터 일본, 호주, 스페인 대진표 뒤져가며 그 나라 응원가까지 외우게 생겼네  한 경기 끝날 때마다 "오늘부터 난 독일인이다", "사무라이 블루 화이팅"을 외치며 국적을 세탁하고 있는 내 모습이 참 처절하다 
세계 어느 나라 축구팬들이 자국 월드컵 경기가 끝났는데 타국 경기에 목숨 걸고 자아분열을 겪을까? 팬들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놓고 한국 축구를 경우의 수 도박판으로 만든 감독의 그 뚝심과 넓은 세계관, 정말 대단하고 기가 막힌다.  감독은 얄밉지만, 이 개판 속에서도 땀 흘리며 고생한 우리 선수들 노력만큼은 제발 배신당하지 않고 32강 턱걸이라도 걸치길 바랄 뿐이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 공격도 이란 수비도 둘다 대단하다
13:32 l 조회 1
OnAir 이란아 수비 좀 그만해
13:32 l 조회 1
와 투소속사 쓰면서 본진 소속사가 내 글 읽어준거 처음임
13:32 l 조회 2
지적장애인인데 사칙연산도 못하고 영어도 알파벳만 겨우외우는데 요즘 계속 살기가싫어져
13:32 l 조회 12
32강 떨어지고 귀국 인터뷰 개재미있겠다 ㅋㅋ
13:32 l 조회 11
마케페 마이케이 스탠딩 가는데
13:32 l 조회 1
OnAir 와 방금 지렸다 개인기
13:32 l 조회 8
OnAir 벨기에가 이겨야 우리가 좋은건가??2
13:32 l 조회 20
OnAir 이집트 꼴좋닼ㅋㅋㅋㅋㅋ 골득실 밀려서 2등이네 ㅋㅋㅋㅋㅋㅋㅋ1
13:31 l 조회 47
와 00인데 82랑 사귄다고.... 나 01인데 18살 연하 8살임
13:31 l 조회 15
축알못인데 살라가 유명한 선수야 ??2
13:31 l 조회 22
OnAir 살라 이제 못뛰어 ?3
13:31 l 조회 14
OnAir 경기중에 울리는 알람소리 다른 경기장 득점 알림음 같은데1
13:31 l 조회 11
이집트가 이겨야되는거지?
13:31 l 조회 10
모돌 총공 트럭 모금방에서 타돌 멸칭쓰고 뒷담까다 박제당했네3
13:31 l 조회 36
OnAir 와 벨기에 골 넣은거 덕배네1
13:31 l 조회 64
우리 남아공 비겼으면 올라가는거 엿어???11
13:30 l 조회 101
벨기에 또 골 넣어서 지금 이집트랑 순위 바뀐거 아님?3
13:30 l 조회 66
OnAir 한국 만나려면 이 악물고 해야겠지 이집트야
13:30 l 조회 19
회사가 나서서 저러는곳 처음봐1
13:30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