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본인 역할과 범위 안에서만 뛰라고 
그걸 주장하고 주입시키고 눈치 줄거면 짜임새있는 전술을 만들어와야하는거임
그래야 선수들이 약속이 된대로 뛰고 그 합이 맞는건데 지금은 의미없게 체력 낭비하는것과 같지
벤투가 월드컵 전에 성적 못낼때도 성적을 못내니까 우리나라랑 전술이 안맞다 라는 여론은 있었어도 전술이 없다 이런 여론은 없었음 왜냐? 전술이 너무 명확했고, 하려고 하는 축구가 눈에 보였고, 선수들이 진짜 짜맞춘거 처럼 합맞추고 뛰어다니니까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도 축구는 감독놀음이 거의 8-90퍼임 개인능력으로 커버가 쳐질 스포츠였으면 개인 스포츠였겠지
전술이 없어서 합이 안맞은걸 선수들이 안간절했다 안뛰었다고 표현을 안했으면 함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벤투때도 합이 맞춰가는게 눈에 보였음 그게 월드컵가서 증명이 된거고 근데 지금 ㄹㅇ 세부 전술 하나하나가 없어서 저꼴난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실시간 32강 확률
14:03 l 조회 1
정리글 한국 32강 경우의 수 현황판 업데이트
14:03 l 조회 1
OnAir 에효 끝남 얘네 비김
14:03 l 조회 1
OnAir 박지성 목소리 개우울함
14:03 l 조회 1
OnAir ㅈㅈ
14:03 l 조회 2
OnAir 중계라이브 치지직만 가능이야?
14:03 l 조회 2
나는 평범한글 올렷는데 댓글로 누가 분탕질해서 정병꼬임
14:03 l 조회 2
OnAir
14:03 l 조회 11
OnAir 이란 쟤넨 우리조였으면
14:03 l 조회 15
OnAir 남의 나라 경기 진짜 개재밌다
14:03 l 조회 7
OnAir 축구 재밌는 거였네
14:03 l 조회 5
우리나라는 져도 백패스만 주구장창하는데
14:02 l 조회 7
OnAir ㄹㅇ 근데진짜 독일이 질줄은 몰랐네........
14:02 l 조회 30
OnAir 근데 보다가 재밌을만하면 우리 생각나서 열받고
14:02 l 조회 4
OnAir 저런 이란이 우리보다 위로 가는게 맞지..
14:02 l 조회 8
OnAir 나 설명 좀… 골키퍼 빼도 뒤에 이집트 선수 있었는데
14:02 l 조회 25
셀카 찍을때만이라도 아이폰 썼으면 좋겠음
14:02 l 조회 6
경우의수가 내 인생같음
14:02 l 조회 10
OnAir 배성재 왜케웃기냐1
14:02 l 조회 90
OnAir 32강이고 뭐고 남의나라 경기는 재밌다
14:0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