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6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벨기에가 1위돼서 이집트도 1위노리려면 골 더 넣어야돼 1위가 경기장이나 상대나 더 나아서,, 근데 이란이 무캘생각임 근데 잘해서 그게 효과가 있어,,,
그치만 아직 30분? 남았는데 내려서면 내려선팀이 위험하니까 이집트 골넣어라,,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비기면 호주고 이기면 세네갈/알제리/한국인거 같은데 호주보다 다 할만한 나라인가? 뒷조라 아직 경우의수는 남은거 같긴한데 피파랭킹만 봐선 호주가 나을거같은데 실제 실력을모르게씨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면 한국이야 저 조 1위는(우리가 올라간다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호주보다 나은거 맞나? 이겨서 만나는 조 3위가 세나갈이나 한국이나 알제리인데 알제리말곤 다 피파랭킹 호주보다 높고 알제리도 1위 차이던데 걍 비기는게 목표일수도있지않아? 선수는 모르고 숫자만 봐서 1위 노리는게 맞나 궁금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이고 이겨서 16강이면 아르헨티나임 2위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A,I,J조 3위 중 만난다길래 뒷조중에 한팀만 올라와도 한국 안되니까 세네갈이 피파랭킹 십몇위? 더라고..근데 32강만 놓고 보는게 아니라 16강 보면 아무리홈이라도 미국이 아르헨티나보다는 편하긴하겠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
19:41 l 조회 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1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
19:40 l 조회 2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
19:40 l 조회 3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3
19:38 l 조회 23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2
19:38 l 조회 28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25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5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2
19:36 l 조회 19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0
19:36 l 조회 64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3
19:36 l 조회 47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5
19:36 l 조회 109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93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9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7
19:35 l 조회 45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4
19:35 l 조회 55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2
19:35 l 조회 28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3
19:3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